본문 바로가기

[음식]/마실거리

[스타벅스] 부드러운 우유와 향긋한 차의 만남! 티라떼

티 라떼

스타벅스에서 만날 수 있는 티 라떼









안녕하세요.

예전에 스타벅스에서 만날 수 있는 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은 스타벅스에서 만날 수 있는 티라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참고] 2016/07/29 - [스타벅스] 커피대신 차가 마시고 싶은 날엔?





커피전문점인 스타벅스! 그런데 오늘은 커피를 마시고 싶지 않은날엔 차종류에 눈길이 가지요.

일반적인 맑은 차도 있지만, 우유와 섞은 티라떼도 있습니다.

부드럽운 목넘김에 차의 은은한 향까지 더해진 티라떼.

스타벅스엔 무슨 종류의 티라떼가 있을까요?





그린티 라떼








스타벅스에서 사용하고 있는 그린티는 제주도산인거 알고 계신가요?

제주도 지역에서 유기농 공법으로 재배된 최고급 녹차 잎만 골라 만든다고 합니다.

특히 그린티 라떼는 두유로 바꿔도 고소하고 맛있다는 거~

평소 그린티 라떼를 좋아하셨다면 우유를 두유로 바꿔서 도전해보세요!





한가지 TIP!


그리고 진하고 달콤한 그린티 라떼를 즐기는 분들은 클래식 시럽을 빼고 그린티 파우더를 많이 넣기도 합니다.

확실히 진하고 달콤한 음료가 되기는 하지만 약간 텁텁한 맛이 나기도 하죠!

이건 그냥 개인취향이니 자신 입맛에 맞게 드셔보세요 :) 





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으로는 290kcal, 나트륨 170mg, 포화지방 5g, 당류 36g, 단백질 10g, 카페인 96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라벤더 얼그레이 티 라떼






라벤더가 더해져 향긋한 향이 특징인 얼그레이 티!

깔끔한 무지방 우유와 바닐라 시럽이 더해진 티 라떼 입니다.



얼그레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라떼로도 즐겨보세요~



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에는 170kcal의 열량, 70mg의 나트륨, 4g의 포화지방, 23g의 당류, 6g의 단백질, 10mg의 카페인이 있습니다.






바닐라 루이보스 티 라떼





루이보스와 타히티산 바닐라, 달콤한 시나몬, 사과, 복숭아의 부드러운 블렌드에 스팀 우유가 어우러진 티 라떼!

약간의 단맛을 낸 아프리칸 레드티로 스팀밀크와 부드러운 거품이 토핑된 음료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에는 열량 170kcal, 나트륨 70mg, 포화지방 4g, 당류 23g, 단백질 6g이 있습니다.

카페인은 없어요 :)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 라떼







진한 무게감을 가지고 있는 잉글리쉬 브렉퍼스트 티와 스팀우유가 만났습니다.

인도, 아프리카와 스리랑카의 깊고 그윽한 블랙티에 우유가 어우러진 밀크 티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에는 85kcal, 35mg의 나트륨, 2g의 포화지방, 12g의 당류, 3g의 단백질, 5mg의 카페인이 있습니다.






제주 호지 티 라떼







제주 산 유기농 호지 티와 부드러운 우유가 어우러져, 가벼우면서도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의 새로운 티 라떼입니다.

제주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호지 티로 만든 음료라 믿고 마실 수 있는 음료입니다.


녹차를 한 번 더 덖어 고소한 맛을 만들어내는 제주 호지 차를 이용해 만든 티 라떼 입니다.




톨 사이즈 기준 1회 제공량에는 열량 250kcal, 나트륨 160mg, 포화지방 6g, 당류 27g, 단백질 10g, 카페인 42mg이 있습니다.




차이 티 라떼






스파이시한 향의 달콤한 타조 차이와 신선한 스팀밀크가 어우러진 부드러운 티라떼 음료이며, 인도 전통 차로 차이 시럽의 독특한 계피향이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공합니다. 우유를 두유로 바꿔 즐겨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감기기운이 있을때 먹으면 좋았습니다!



톨 사이즈 1회 제공량 기준 200kcal, 나트륨 70mg, 포화지방 3g, 당류 31g, 단백질 6g, 카페인 75mg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비교를 하고 정리해보았습니다.



카페인 기준으로 나열해보면? (톨사이즈 기준)



그린티(96mg) > 차이티(75mg) > 호지티(42mg) > 라벤더(10mg) > 잉글리쉬(5mg) > 루이보스(0mg)





칼로리를 기준으로 나열해보면? (톨사이즈 기준)



그린티(290kcal) > 호지티(250kcal) > 차이티(200kcal) > 라벤더(170kcal) = 루이보스(170kcal) > 잉글리쉬(85kcal)




나트륨을 기준으로 나열해보면? (톨사이즈 기준)


그린티(170mg) > 호지티(160mg) > 라벤더(70mg) = 루이보스(70mg) = 차이티(70mg) > 잉글리쉬(35mg)






스타벅스에서 판매하고 있는 티 라떼를 소개했습니다.

혹시 여러분들이 티 라떼를 즐기는 방법이 있다면 소개해주세요.





모바일로 접속하신 분들도 아래에 위치한 로그인 필요없는 ♡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글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자료와 개인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만들었습니다.

문제가 있을 시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