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마실거리

[스타벅스] 한국 스타벅스에서도 티바나를 만날 수 있을까? TEAVANA

스타벅스 티바나

STARBUCKS TEAVANA





티바나는 스타벅스가 인수한 차 브랜드입니다. 티바나에 앞서 스타벅스는 타조(TAZO)티를 810만달러(약 85억 5000만원)에 인수해 판매해왔는데요, 한국 스타벅스에서 타조에서 티바나로 차 브랜드를 변화시키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뉴스 기사에 따르면 오는 6일에 한국에서 티바나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관련] 스타벅스에서 차를 마시고 싶은 날에는?







전에 포스팅했던 내용을 참고하자면 스타벅스는 타조 티를 1999년에 인수하여 본격적인 차 사업에 뛰어들게 됩니다. 스타벅스는 그 후 타조 티에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티바나를 인수하고 미국 내에서 티바나 1호점을 오픈하기도 하였습니다. 티바나는 차(茶)뿐만 아니라 차에 관련된 상품까지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예를들면, 기본적인 설탕에는 차의 향을 변화시킬 수 있어 향과 풍미를 변화시키지 않는 설탕을 판매하기도 합니다. 






[출처] 스포츠조선




올해 가을부터 한국을 포함하여 일본,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 16개국에 순차적으로 런칭한다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9월 6일에 정식으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우선적으로 그린티에 에스프레소를 넣은 샷 그린티 라떼, 블랙티에 자몽과 꿀을 첨가한 자몽 허니 블랙 티 등 수제 음료 2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다른 차 음료와 패키지로도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기사] 스타벅스, 글로벌 티 브랜드 '티바나' 론칭 - 뉴스토마토 








이번 티바나 런칭에 맞추어 파트너들은 티바나 이미지의 앞치마를 매고, 여러가지 MD들도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티바나 음료는 기존에 판매하고 있는 그린티 라떼, 여러가지 티 음료와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티바나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라면 9일 하남에 오픈하는 매장인 스타필드하남GL점에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필드하남GL점은 티바나를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늘은 간단히 티바나를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다는 소식만을 전해드리고 기회가 되면 티바나를 직접 마시고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포스팅]



· [스타벅스] 피지오

· [스타벅스] 티라떼

· [스타벅스] 새로워진 사이렌오더

· [스타벅스] 여름 신메뉴, 딸기 요거트 블렌디드, 코코넛 프라푸치노 위드 샷, 코코넛워터 수박 피지오







아래에 위치한 로그인 필요없는 ♡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포스팅은 뉴스기사(뉴스토마토)와 스타벅스 페이스북을 참고하였습니다. 문제가 될 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