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esop]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 내돈내산[그루밍]/스킨케어 2022. 2. 13. 18:15반응형

[1] Lucent Facial Concentrate _ Aesop web 새해가 되면서 자신을 가꾸는 것에 관심을 갖기로 하였다. 하루하루 일하면서 늙어가는 나 자신이 보였기 때문이다. 평소 핸드크림과 바디 로션을 이솝 제품으로 사용하고 있어 매장에 간간히 들리고 있다.
요즘 느끼는 피부 상태는 어떤가요?
직원분이 평소에도 물어봤을 질문이었겠지만, 항상 살 것들을 정하고 가기 때문에 흘려들었던 질문이 이날따라 깊게 생각하게 만들었다. 스킨 > 세럼 > 수분 크림 순서로 바르고 있는 것을 알려드리니 추가적인 고민이 있는지 꼬리 질문이 날아왔다. 평소에도 칙칙한 피부톤과 세수 이후 건조한 느낌이 강한 것이라고 답했다. 그 결과 추천받은 제품이 바로 "이솝의 루센트 페이션 컨센트레이트"이다.

루센트 페이셜 컨센트레이트는 스포이드 형태로 되어있다. 😉 Aesop Lucent Facial Concentrate 특징
"장미 증류수"가 들어가있어 세안 후 당기는 느낌과 속 건조 케어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제품에 적혀있는 Sodium Ascorbyl Phosphate(소듐 아스코빌 포스페이트)는 비타민C가 공기에 노출되어있을 때 활성화되는 것이 아닌, 피부에 닿았을 때 활성화가 되도록 하는 비타민C 유도체이다. 다른 비타민C들보다 안정적인 형태로, 칙칙한 피부톤에 도움이 될 수 있다.
👏 구입을 결정한 이유
1. 비타민B3와 장미 증류수가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준다.
2. 비타민C가 칙칙한 안색과 울긋불긋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 안색을 맑고 투명하게 만들어 준다.
3. 비타민성분들의 고항산화 케어 및 콜라겐 생성을 도와 장기적으로 썼을 때 부드럽고 유연한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칙칙한 피부톤과 건조함이 고민인 나를 위해 출시한 제품이 아닌가?
😆 사용중 드는 생각

루센트 손등샷 루센트는 스킨/토너 사용 후 에센스 단계에서 사용 중이다. 처음은 촉촉한 제형이다가 끈적한 제형으로 바뀌는데, 이때 흡수된다기보다 피부에 척 얹어놓은 느낌이 들었다. 그러다 손바닥 열기로 서서히 흡수시키면 쫀쫀하게 마무리감으로 변한다. 끈적거리는 걸 싫어하는 사람도 조금만 흡수시키면 싫어하지 않을 느낌이다. 흡수가 되고 난 뒤 얼굴을 만져보면 그 쫀쫀함이 그대로 남아있어 피부에 무언갈 해주었다는 느낌이 든다. 2달간 사용해봤을 때 확실히 속건조 케어를 잡아줬고, 피부결이 부드러워진 것 같기도. 루센트 제품을 다 쓰고 재구매할 예정이다.
😏 더 정확한 정보는 이솝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
이솝 제품에 대해 궁금하다면 매장에 방문하여 궁금한 것을 물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매장 직원들은 언제나 친절하고 이솝 제품에 대해 전문적인 지식으로 설명해주고자 노력하기 때문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