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허브티] 라토스몰에서 판매하는 다란허브티! - 레몬그라스

반응형

라토스몰 다란 허브티

레몬그라스






라토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란 허브차를 마셔보았습니다. 라토스몰에서는 다양한 허브차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허브차 중에 레몬향이 가득한 레몬그라스를 선택했습니다. 오늘은 라토스몰 다란 허브차 - 레몬그라스에 대해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허브티를 즐기고 싶지만 막상 마셔보니 입맛에 안맞는 분들은 레몬그라스를 허브티 입문용으로 즐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상큼한 레몬향이 매력적인 레몬그라스는, 다른 차와 브랜딩을 할 때 많이 사용되기도 하고, 다른 허브차와는 달리 차갑게 해서 마시면 향이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레몬그라스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꼭 레몬의 풍미를 가진 잔디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순수하게 레몬그라스 100%를 처음 우려먹어보았습니다. 100%이다보니 레몬그라스의 특징인 순하고 개운한 느낌이 팍팍 전달되었습니다. 






△ 라토스몰 이미지




제가 선택한 레몬그라스입니다. 원산지는 태국이고 독일의 D&B에서 제조했다고 나옵니다. 중량은 27g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현재 라토스몰에서는 12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링크] 라토스몰 구경가기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1일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네요. 테이프를 굉장히 안정적으로 붙여서 보내주셨네요! 









메인인 레몬그라스는 유리병 형태라 그런지 깨지지 않도록 뽁뽁이로 이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습니다. 특히 빈자리에 캐모마일 티백을 몇 개 담아주셨네요. 참고로 캐모마일은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허브차라고 합니다. 특유의 부드러운 사과향과 사과맛은 심신을 편안하게 해주어 임산부들에게 특히 좋고 편안한 잠자리를 만들어줍니다. 따듯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평소 몸이 차가운 분들이 꾸준히 드시면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뽁뽁이를 뜯어보니 세련된 패키지의 레몬그라스 박스가 나왔습니다. 아래쪽을 보면 중량 27g, 침출차, 레몬그라스 100%라고 적혀있습니다.








참고로 박스의 뒷면은 내용물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센스있게 뚫려있습니다. 선물용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입니다.









택배박스 - 뽁뽁이 - 케이스를 뚫고 나온 영롱한 레몬그라스 병입니다. 참고로 제가 선택한 것은 티백형식이 아닌 우려먹는 잎차 형식입니다. 참고로 티백형식도 라토스몰에 있으니 원하시는걸 구매하시면 될거같아요.









아까 패키지 박스에서도 고급스럽더니 병에서도 센스가 돋보입니다. 










유리병 안에는 이렇게 레몬그라스가 가득! 담겨있습니다. 1티스푼을 2g이라고 생각하면 약 13~14잔 분량입니다. 12000원에 13잔의 레몬그라스 티를 마실 수 있다니, 확실히 경제적입니다.









정확한 크기 감이 잡히지 않으실까봐 집에 있는 캔맥주와 비교해보았습니다. 대충 크기에 대한 감이 잡히시나요? 키는 다란 허브티 레몬그라스가 살짝 크고, 옆으로는 맥스가 살짝 더 크네요. 사실 27g이 굉장히 적게 느껴질 수 있는데, 2명이 하루에 한잔씩 마신다고 쳐도 굉장히 오래 마실 수 있는 양입니다. 








아까 위에서도 얘기했듯이 제가 선택한 레몬그라스는 따로 티팟과 같은 레몬그라스 건더기를 걸러줄 도구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다이소 티팟. 잠실에 위치한 다이소에서 구매해서 석촌팟이라는 이름을 지어줬습니다. 








본격적으로 차를 마셔볼까요. 레몬그라스 티를 담을 컵 2개와 석촌팟, 레몬그라스를 준비했습니다.








설명서에는 음료 한 잔에 레몬그라스 1티스푼이라고 해서 두 잔 분량인 2티스푼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레몬그라스를 우려서 마셔야 하는데요, 뜨거운물에 2~3분동안 우리면 된다고 합니다.








석촌팟을 깨끗하게 씻어 준비하고 뜨거운물을 담아 살짝 덥혀놨습니다. 동시에 머그컵도 뜨거운물을 담아 따듯하게 덥히는 중입니다. 미리 계량해서 준비한 레몬그라스를 석촌팟에 담아 뜨거운 물을 붓고 3분동안 우렸습니다.







뜨거운 물을 다룰땐 조심하세요~








3분이라는 시간은 왜이리 긴건지... 사실 2분 30초에 따라 마셨습니다.ㅋ









레몬그라스 티 색이 보이시나요. 꼭 레몬 껍질을 우린 것처럼 노란색 물이 되었습니다. 신기신기. 향기뿐만 아니라 모양새까지도 레몬같네요. 레몬그라스를 선택한 것은 스타벅스의 레몬그라스 젠티를 마셔보고 100% 레몬그라스는 어떤 맛일까 궁금했기 때문인데요, 왜 다른 티와 잘 어울리는지 이해가 팍! 되었습니다. 상큼한 향이 어느 티와 안어울리겠나요.









차가운 음료로 마시면 향이 더 좋아진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지 궁금해서 시도해보았습니다. 꼭 이온음료를 마시는것 같기도하고 비타민 음료를 마시는거 같기도 하더라구요. 요즘도 날씨가 더운데, 밖에 나갈때 워터보틀에 얼음과 같이 담아가면 갈증해소도 되고 기운도 복돋아줄거 같습니다.








레몬그라스는 산뜻한 느낌으로 가볍게 마실 수 있어, 물대신 마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라토스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다란 허브티를 즐겨보셨으면 좋겠네요!





 

레몬그라스는 어떤점이 좋을까?


· 순하고 개운해요.

· 상큼한 레몬향이 매력적이에요.

· 다른 차와 브랜딩을 할 때 많이 사용되기도 하고, 다른 허브차와는 다르게 차갑게 해서 마시면 향이 더 좋아져요.

· 동남아에서는 일상생활 음료로 많이 사용되고, 다양한 요리의 향신료나 입욕제로도 사용해요.



레몬그라스를 마시는 방법은?


· 레몬그라스 티 1잔에 1티스푼(2g)을 계량하여 우려드세요.

· 한 번 우릴때 2~3분 정도 우리시면 좋아요.

· 차갑게 마시면 향이 더 좋아진다고 하니 따듯하게, 차갑게 모두 즐겨보세요.

· 은은한 향도 좋다면 2~3회 더 우려드셔도 좋아요.







아래에 위치한 로그인 필요없는 ♡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의 블로그

 

라토스  www.ratoz.co.kr

반응형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Apple Watch Series 6 GPS, 44mm Silver Aluminium Case  (0) 2020.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