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09

(7)
[스타벅스] 샷 그린티 라떼 드셔보셨나요? 뒤늦게 마셔본 스타벅스 신메뉴 Shot Green Tea Latte! 샷 그린 티 라떼Shot Green Tea Latt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얼마전 스타벅스에 들려 샷 그린티 라떼를 마셔보았습니다. 사실 신메뉴가 나온지 한참 지난뒤에 맛보는거라서 뒷북이 이런 뒷북이 없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스타벅스에서는 티바나를 런칭하면서 자몽 허니 블랙티와 샷 그린티 라떼를 선보였습니다. 자몽 허니 블랙티는 다음 기회에 마셔보는 걸로 하고, 이번에는 예술작품같은 음료인 샷 그린티 라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샷 그린티 라떼는 제주산 녹차를 사용한 음료라고 합니다. 기존에 그린티 라떼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 기존 그린티라떼보다 좀더 달고 진해진 느낌이에요. 기분탓인가요? 먼저 간단하게 샷 그린티 라떼 ..
[폴더 보기 변경] 폴더 옵션을 변경하여 파일들을 자세히, 큰 아이콘, 보통 아이콘, 작은 아이콘, 목록, 타일, 내용 등으로 변경해보자! 폴더 레이아웃 변경폴더 보기 변경 Windows 10(이하 윈도우 10)으로 바꾸고 난 뒤, 한 가지 불편했던 점은 파일 보기가 "자세히"로 고정되어있다는 점이었다. 인터넷 검색을 해봐도 정확한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폴더를 생성할 때마다 보기 - 레이아웃 - 큰 아이콘으로 변경하여 사용했었다. 기본 설정값을 큰 아이콘으로 해버리고 싶은 충동이 여러번 생겼지만 방법을 모르니 어쩔 도리가 없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방법을 찾게 되었는데 혹시라도 이러한 불편함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이다. 현실에서는 그리 깔끔한 성격은 아니지만 왠지 컴퓨터에서는 파일을 폴더에 차곡차곡 정리하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런점에 비추어보면 폴더를 굉장히 빈번하게 생성하게 된다는걸 알 수 있는데, 위에서 언급했듯..
[아웃백] 더 레드 스테이크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세요. SK텔레콤 T페이 결제! 아웃백더 레드 스테이크 오랜만에 아웃백에 방문했습니다. 사실 그냥 먹고싶어서 방문했다기 보다는, T페이를 사용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아웃백을 즐길 수 있다하여 기회를 놓치지 않고 갔다왔습니다. 평소 저녁시간이어도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었던 매장이었는데 무려 40분을 대기하고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아웃백을 좋아하고, SK텔레콤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이번 기회 놓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일부만 잘라왔습니다. 할인과 결제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T페이에 대한 내용인데, 중요한 것 몇가지만 집고 넘어가도록 할게요. 우선 기간입니다. 2016년 8월 20일부터 9월 1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이번주가 마지막이 되겠는데요. 또한 T멤버십 등급에 상관없이 50%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
[허브티] 라토스몰에서 판매하는 다란허브티! - 레몬그라스 라토스몰 다란 허브티레몬그라스 라토스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란 허브차를 마셔보았습니다. 라토스몰에서는 다양한 허브차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저는 허브차 중에 레몬향이 가득한 레몬그라스를 선택했습니다. 오늘은 라토스몰 다란 허브차 - 레몬그라스에 대해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허브티를 즐기고 싶지만 막상 마셔보니 입맛에 안맞는 분들은 레몬그라스를 허브티 입문용으로 즐기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상큼한 레몬향이 매력적인 레몬그라스는, 다른 차와 브랜딩을 할 때 많이 사용되기도 하고, 다른 허브차와는 달리 차갑게 해서 마시면 향이 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레몬그라스라는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꼭 레몬의 풍미를 가진 잔디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순수하게 레몬그라스 100%를 처음 우려먹어보았습니다. 100%이다보니..
[잠실 맛집] 수제 만두 전골, 김치전과 볶음밥을 한번에? 위치와 가격 정보 - 장미상가 서울식당 서울식당 대한민국에는 얼마나 많은 '서울식당'이라는 곳이 존재하겠는가? 한 나라의 수도인 서울을 이름으로 내걸은 식당들은 한두군데가 아닐 것이다. 아마 이곳도 단순히 서울에 위치해서 서울식당이라고 이름을 짓지 않았을까?하는 의구심이 생긴다. 이번에 방문한 서울식당은 만두전골을 메인으로 하는 아주 정겨운 식당이었다. 서울식당의 위치와 연락처, 음식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자. 나는 이번이 장미상가 첫 방문이었다. 외관은 도로 반대편에 위치한 삼성SDS와 대비되었고, 장미상가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은 왜이리 으스스한지... 하지만 막상 지하로 내려가니 실내 시장과 같은 풍경이 펼쳐졌다. 참기름 냄새도 진동하고 고추가루 냄새, 모락모락 김이나는 분식집도 많았다. 사실 잠실에 위치한 장미상가에서 맛있는 밥집을 고르기..
[닭강정] 가마로강정에서 만나는 달콤 닭강정! 매콤 닭강정도 있어요. 가마로강정Gamaro 맛과 정직을 바탕으로 한다는 가마로강정은, 2012년 대치직영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달려오고 있습니다. 2014년에는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브랜드입니다. 본사는 용인시 수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평소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가마로강정의 닭강정들을 먹어보는 것도 신선한 경험이라 생각됩니다. 가마로 강정은 상당히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분명 지나다니다 한번쯤은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저도 처음엔 관심이 없어서 그냥 지나쳤었지만, 배가 고프니 눈에 확 띄었습니다. 고민한거 없어 과감하게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입구에 세워져 있던 배너의 일부분입니다. 아마 요즘 밀고 있는 메뉴가 달콤 닭강정과 매콤 닭강정인..
[스타벅스] 한국 스타벅스에서도 티바나를 만날 수 있을까? TEAVANA 스타벅스 티바나STARBUCKS TEAVANA 티바나는 스타벅스가 인수한 차 브랜드입니다. 티바나에 앞서 스타벅스는 타조(TAZO)티를 810만달러(약 85억 5000만원)에 인수해 판매해왔는데요, 한국 스타벅스에서 타조에서 티바나로 차 브랜드를 변화시키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뉴스 기사에 따르면 오는 6일에 한국에서 티바나 브랜드를 런칭한다고 하니 기대가 큽니다. [관련] 스타벅스에서 차를 마시고 싶은 날에는? 전에 포스팅했던 내용을 참고하자면 스타벅스는 타조 티를 1999년에 인수하여 본격적인 차 사업에 뛰어들게 됩니다. 스타벅스는 그 후 타조 티에 그치지 않고 프리미엄 티 브랜드인 티바나를 인수하고 미국 내에서 티바나 1호점을 오픈하기도 하였습니다. 티바나는 차(茶)뿐만 아니라 차에 관련된 상품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