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마실거리

[스타벅스] 이번 크리스마스 레드컵은 어떤 모습일까?

반응형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레드컵




 다시 크리스마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스타벅스는 새로운 MD, 크리스마스와 어울리는 음료와 푸드, 그리고! e-Frequency를 통한 다이어리 증정 행사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 부족한 점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레드컵의 부재입니다. 분명 메뉴판도 빨간색으로 바뀌었고 푸드며 음료며 다 크리스마스 시즌인데 왜 아직 흰색 일회용컵을 사용하는지 궁금했는데요, 알고보니 스타벅스는 다음주중에 레드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매년 새로운 디자인의 컵을 선보이고 있는 스타벅스! 이번에는 어떤 컵을 준비했을지 궁금해서 구글링을 해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디자인이 나올지 예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출처] 스타벅스 커피 코리아 페이스북




 스타벅스 팬이라면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에 좋아요는 하셨겠죠? 가끔식 흥미로운 동영상들을 올려주곤 합니다. 가장 최근에는 티바나 런칭 전, 그 후엔 크리스마스 시즌 D-day용, 이번에는 레드컵에 대한 내용의 동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작년 레드 컵은 시작에 불과했습니다."라는 문구로 눈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과연 올해는 어떤 컵을 선보일 예정인지 기대감만 상승합니다!



 흥미로운 것은 스타벅스의 1호점이 있는 나라인 미국에서도 아직 레드컵은 사용되지 않고 있다는 점입니다. 레드컵이 들어있을거라고 예상되는 박스만이 매장 한켠에 쌓여져 있는 모습도 보여집니다.




[출처] aveproperties instagram




 11월 10일까지는 절대 보지 말라는 빨간색 표시! 내가 가서 뜯어보고 싶다 ㅠㅜ



 일본도 그 상황은 마찬가지 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아직 한 가지 부분에 대해서만 공개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출처] 스타벅스 재팬 홈페이지




 컵 모양이라 처음에는 음료가 또 나오나? 생각을 했지만 왠지 컵 디자인일거 같은 예감이!




 지금부터는 본격적으로 레드컵 루머에 대해 알아볼까요? 파트너로 예상되는 사람이 스타벅스 컵을 찍었다고 합니다. 




[출처] Reddit/DasUberSquid




 스타벅스 로고 주위로 흰색 무늬가 들어있는 크리스마스 레드컵 이미지입니다! 작년엔 아무 무늬가 없는 레드컵을 선보였는데, 이번에 다시 무늬가 들어갈 모양이네요 :) 그리고 한 가지 더 있는 루머! 숏, 톨, 그란데 컵까지는 레드컵을 사용하고 벤티 사이즈는 그린 컵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린컵? 스타벅스에 그린컵이 있나요? 우선 데이터가 있다면 유튜브 동영상 먼저 보고 이야기를 계속 해보겠습니다!









동영상 중간중간 포함된 그린컵을 보셨나요? 스타벅스 세이렌 로고는 온데간데 없어지고 사람들의 얼굴들이 모여있는 푸른 그린컵이 나오는데요. 단순한 선으로 스타벅스에서 일하는 파트너들, 아들, 아내의 할머니 등을 표현하여 모든 사람들은 함께 있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기괴한 얼굴들이 장식된 그린컵에 대해 안좋은 시선들을 보내지만, 기존에 사용하던 레드컵을 벗어나 그린컵으로 돌아온 스타벅스에 박수를 보내는 사람도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출처] 미국 스타벅스 홈페이지




 한국에서도 그린컵을 만날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고, 위에 소개해드린 레드컵이 그 모습으로 나올지도 모르는 일입니다. 구글링하다 흥미로운 이야기거리라 생각하여 포스팅하였습니다. 진짜 크리스마스 컵은 다음주에 공개된다고 하니 조금만 기다려봅시다!




잘못된 정보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정보는 출처를 표시해 놓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