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마실거리

[스타벅스] 샷 그린티 라떼 드셔보셨나요? 뒤늦게 마셔본 스타벅스 신메뉴 Shot Green Tea Latte!

반응형

샷 그린 티 라떼

Shot Green Tea Latte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합니다! 얼마전 스타벅스에 들려 샷 그린티 라떼를 마셔보았습니다. 사실 신메뉴가 나온지 한참 지난뒤에 맛보는거라서 뒷북이 이런 뒷북이 없습니다. 모두들 아시겠지만, 스타벅스에서는 티바나를 런칭하면서 자몽 허니 블랙티와 샷 그린티 라떼를 선보였습니다. 자몽 허니 블랙티는 다음 기회에 마셔보는 걸로 하고, 이번에는 예술작품같은 음료인 샷 그린티 라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샷 그린티 라떼는 제주산 녹차를 사용한 음료라고 합니다. 기존에 그린티 라떼를 좋아하셨던 분이라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거에요! 개인적으로 기존 그린티라떼보다 좀더 달고 진해진 느낌이에요. 기분탓인가요? 먼저 간단하게 샷 그린티 라떼 정보 알아볼게요.


샷 그린티 라떼


[가격]


Tall 5900원

Grande 6400원

Venti 6900원


[추천 퍼스널 옵션]


녹차 라떼 특유의 단 맛이 싫다면?

샷추가/녹차 파우더 조절


녹차 맛을 진하게 느끼고 싶다면?

녹차 파우더 조절


+ 우유는 일반/저지방/무지방/두유를 고를 수 있습니다.







티바나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소개하고 있는 제주도 녹차. 티바나에서도 판매할 정도면 그 맛을 인정받은 건가요. 






5주년 골드회원 BOGO쿠폰을 사용하여 두 잔을 주문했습니다. BOGO쿠폰이 있는데도 사용하지 않으신분들은 오는 10월 4일까지 사용 가능하니 서둘러 사용하세요! 한 잔은 샷을 추가하고 나머지 한 잔은 기본으로 주문했습니다. 겉으로도 확연하게 샷추가 한것과 안한것의 차이가 뚜렷하죠? 두 잔 모두 벤티사이즈입니다. 참고로 바닐라 라떼는 라떼에 바닐라시럽을 추가한거라서 스타벅스 카드로 구매시 바닐라 시럽을 무료로 추가가 가능한데, 이번 샷 그린티 라떼는 샷이 기본적으로 추가되어있어 따로 스타벅스카드 할인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추가적으로 샷이나 휘핑크림을 추가하는 경우 스타벅스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점 알아두세요!



말코 : 나는 음료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샷 추가 안했는데, 왠지 샷 추가하고 싶어지는 비주얼인데.

레오 : 샷추가해서 그나마 단맛을 덜 느낄 수 있어 좋았어. 다음부턴 샷 추가하고 마셔봐

말코 : 내 돈주고 안마실 음료야






스타벅스를 좋아하지만 아직도 닉네임을 정하지 못했네요. 음료 정보를 보자면 샷추가해서 총 3개의 샷이 들어갔고 그린티파우더 4스푼, 홀 밀크에 아이스 음료! 벤티 SGRTL! 초록색과 흰색, 갈색의 그라데이션이 뚜렷해 물감을 풀어놓은 물통이 생각나네요. 미술하시는분들 카페 플라스틱 컵을 물통으로 쓰시는분들 많죠!







음료가 녹차부분, 우유부분, 샷부분으로 이쁘게 구분되어있길래 빨대로 살짝 건드려보았어요. 푸슝~하면서 섞이다 말았어요. 오래두면 다시 층층이 분리되었을테지만 그전에 호로록!




 

우왕신기ㅋ 아무런 필터도 없이, 아무런 뽀샵도 없이 저런 효과가:) 더럽게 빨대 입에물고 훕쭙한거 아니에요. 빨대로 휙휙 휘저은거니 입맛떨어지실필요 없어요!ㅠ 먹을거가지고 장난치면 안되지만, 블로그를 핑계로 실컷 놀았겠다 녹차층, 우유층, 에소프레소층을 한모금씩 맛보고 휘휘 섞어보았습니다.






에소프레소가 녹차를 만나 오묘한 색이 되어가고 있어요. 처음엔 잘 안섞이나 싶더니 어느새!







레쓰비 색이 되었습니다. 사실 섞어먹는것보다 층마다의 맛을 즐기며 마시는걸 선호하는데(저는 카라멜 마끼아또 마실때 그렇게 마셔요) 어떤 색이 될지 궁금해서 섞어보았어요. 맛은 녹차맛이 은은하게 나는 라떼라고나 할까?!








맛도 좋고 눈도 즐거운 샷 그린티 라떼! 한 번 즐겨볼만 합니다.








아래에 위치한 로그인 필요없는 ♡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