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마실거리

일본에서 건너온 밀크티, 일동홍차 로얄 밀크티!

반응형

로얄 밀크티

Royal Milk Tea











일본어를 못하는 제가

일본에서 건너온

"로얄 밀크티"를 맛보았습니다.








로얄 밀크티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았더니





읭???



데자와도 그냥 밀크티가 아니라

로얄 밀크티라고 적혀있었다는걸 오늘 알았습니다.

사실 맛도 비슷했습니다.






제가 마신 밀크티 정보 먼저 알려드릴게요!











회사는 "일동홍차"로

일본 최초의 홍차 전문 다원을 가진 회사이고,

대만에 다원을 개설한 최초의 일본 브랜드입니다.







일동홍차의 로얄밀크티 280g은

현재 인터넷에서 약 7,500(배송비 별도)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에서 사오는게 좋겠지요~

선물용으로 추천!










그림으로 보자면,

로얄 밀크티를 따듯하게,

차갑게 마실 수 있다는 뜻인거 같습니다.

(사진 쭈굴 죄송...)













저는 칼로리만 알아보겠네요...

(1회분에) 59kcal입니다.












절취선을 오리고 나면

센스 있게 지퍼락 형태로 밀봉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과감하게

뜯습니다!















해변을 연상시키는 모래가 가득...

하지만 향은 밀크티 냄새ㅋ















모래를 떠서 컵에 옮겨 담습니다.

그리고 뜨거운 물을 붓고 살살 저어주면















뭐 한것도 없지만

완성!

원래 이런건 물 조금 ㅋ






주관적으로 맛은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간혹가다 밀크티를 마시면

과도하게 텁텁한 느낌이 날때가 있는데,

이건 그런 텁텁함이 없어서 좋았어요.






분말 형태의 밀크티이기때문에

먹고싶은 만큼 양조절도 할 수 있다는점도 굳굳.















다음을 위하여 다시 밀봉하고!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일본여행 갔을 때 선물용으로도 강추강추!






반응형